열린광장

예술향기 넘치는 아름다운 쉼터

좌측 메뉴열린광장

대표전화
054-380-7212
팩스번호
054-380-6899
상담시간
  • 궁금한 사항은 문의하세요.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자유게시판

특정인 비방, 상업적 광고 등은 군위군 인터넷시스템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의거 사전 통보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게시물 자료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 기준 - 자세히보기

윤여창선생님!~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성미
작성일
19-11-01 00:00
조회수
132회

본문

안녕하세요~ 1년전부터 매일 삼국유사교육문화 회관 싸이트에 출첵을 해야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는 1인 입니다. 작년 가을 우연하게 해설이 있는 발레를 관람한 후 부터 진한 감동의 여운이 오래도록 가시질 않아 공연 득템에 대한 욕심이 생겨 늘 군위공연을 기웃거려 봅니다. 평소 클래식과 발레에 관심이 많아 관람하는 것을 좋아해서 주변 도시에 공연일정을 찾아 본답니다. 군위는 정말 수준 높은 탁월한 공연만을 골라서 군민들에게 귀한 선물로 주심이 진심 느껴진답니다. 게다가 대부문 무료공연이라 이런 좋은 기회는 놓칠 수 없지요~~최소한 공연을 보려면 대구나 안동쯤 나가야 하고, 몇 만원대의 비용이 드는데 비해 군위를 개척한 저로선 금은보화를 얻은 일이죠~~어제 본 금난새 오케스트라 처럼 깊은 감동을 받은 공연을 보고 나면 생활의 활력소와 긍정 에너지~~뿜뿜~~` 세상이 아름답고 밝아 보여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느낌이 든 답니다. 금난새님의 위트와 매력~~단원들의 장엄하고도 경이로운 연주 실력에 소름이 돋고 감동의 눈물까지 나게 한 공연이었답니다. 그 값진 공연의 중심에 관객으로 즐길 수 있으며 행복하게 만들어 주신 군위군청 관계자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나 매번 예매 진행이 잘 되지 않을때나 기타 문의 사항으로 전화를 여러번 드리며 귀찮게 해 드렸던 선생님이 계셨는데,(어제 공연 가서 첨 뵙고, 성함도 알게 되었음) 이선생님은 늘 친절하게 차근차근 밝은 목소리로 답변해주시며 저의 민원을 도와 주셨답니다. 영혼없는 업무적인 말투가 아니라 꼭 가족을 대하시는 그런 느낌의 친근하신 어감~~ 목소리도 멋지시고 어제 첨 뵈었는데, 외모도 연예인급 아우라~~`엄첨 훈남이시라 놀랐답니다. 저 같으면 귀찮고 짜증나는 민원일때는 대충 처리해 주고 말텐데요~~ 윤여창선생님은 제가 몇번을 겪어 봐도 한결 같으신분~~ 인성이 남다르신 분이란걸 절실히 느낀답니다. 요즘 같은 세월에~~ 젊으신 직장인분들 많으시지만~~ 윤여창선생님 같으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선생님!~~군위군민들의 문화생활을 위해 앞으로도 좋은 공연 선물 많이 많이 주시구요~ 선생님이 계셔서 오늘도 행복합니당. 늘 건강하세욤!!1
열린광장 페이지의 QR Code

왼쪽 QR Code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보시는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 열린광장 - 자유게시판>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IE에서 인쇄시 QR코드 인쇄가 안될때에는 [도구-인터넷옵션-일반-설정-자동으로]를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